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디즈니 플러스 한국 드디어 런칭 했네요.

by k.anna 2021.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즈니 플러스가 드디어 2020년 11월 12일  한국 론칭을 했습니다. 넷플릭스와 비슷한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로서 처음으로 2019년 미국에서 첫 론칭을 했었죠. 거의 2년여 만에 한국에도 서비스를 시작하네요. 그럼 디즈니 플러스 서비스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디즈니랜드야경

콘텐츠 

디즈니를 기본으로 픽사, 스타워즈, 마블,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 많은 채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점이겠네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극장 개봉작을 더 빠르게 볼 수 있는 점도 장점이지요. 

 

요금제

한 달 기준 9,900원 / 연 99,000원으로 넷플릭스보다 저렴합니다. 그리고 1년 구독시에는 최대 16%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네요. 현재 론칭 기념으로  별로도 kt/lg 유플러스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본인이 가입한 곳의 프로모션을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사용 프로필 

모두 7개의 프로필이 사용 가능하고 최대한 4개 기기에서 동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티브이, 컴퓨터, 스마트폰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후기들을 살펴보니 몇 가지 단점들도 보입니다. 아직 완벽하지 않은 자막 서비스나 상담서비스의 만족도 등 단점들이 있지만 아직 론칭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생기는 문제점이 아닐까요? 항상 처음에는 문제가 있을 수 있는 점을 감안하시고 서비스 이용을 하시는 게 정신 건강에도 좋지 않을까 생각해봤습니다. 그럼 디즈니 플러스 서비스 이용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